Greatest Pleasure of Heaven Korean 천국의 가장 큰 기쁨

What is the Greatest Pleasure of Heaven Paradise Jannah Islam Korean Language |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 Cheongug-Ui Gajang Keun Jeulgeoum-Eun Mueos-Ibnikka

What is the Greatest Pleasure of Heaven Paradise Jannah Islam Korean Language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Cheongug-Ui Gajang Keun Jeulgeoum-Eun Mueos-Ibnikka

What is the Greatest Pleasure of Heaven Paradise Jannah Islam Korea Language |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 Cheongug-Ui Gajang Keun Jeulgeoum-Eun Mueos-Ibnikka

"알라의 이름으로, 가장 유익, 가장 자비"

"당신이 알라 무하마드 이슬람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그들을 더 많이 사랑합니다."

방문해야하는 모든 기사 목록 : (여기를 클릭)

요청 : 가까운 종교 학자 및 전문가에게만 이슬람 연구를 배우십시오.

독자 / 시청자님께 : 전체 기사를 읽고 공유해주세요.이 게시물에서 오류 / 입력 오류가 발생하면 의견 / 문의 양식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1. 안식과 즐거움의 장소 인 천국도 창조되었으며, 전능하신 알라 (신)의 은혜로 경건한 사람들에게 경건한 사람들에게 제공 될 모든 종류의 위안이 제공 될 것입니다.

2. 하늘과 그 거주자는 결코 파괴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늘에 사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문제 나 걱정이나 고난도 겪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선행 때문에) 행복 할 것입니다.

3. 하늘의 큰 축복은 하늘 거민들에게 알라 (신)의 광경이 될 것입니다. 그것에 비해 다른 모든 호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들의 학년과 계급에 따라 그들 모두가 중재 할 것이지만 중재의 문은 예언자 모하메드에 의해 시작될 것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소개 :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알라는 모든 인간에게 돈, 다이아몬드 금,은 교통 수단 (자동차), 땅 및이 세상의 다른 품목에 대한 자연스러운 욕망과 성향을 두었습니다. 사람에 대한 테스트는 이러한 항목에 대한 욕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미래를 준비한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반면에이 물건들에 대한 욕망을 완수하는 데 전념하고이 세상에서 자신의 목적을 잊는다면 내세의 패자가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알라는 모든 사람에게 이성에 대한 자연스러운 욕망을 두었고, 한 사람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욕망 중에서 무슬림에 대한 가장 큰 시험은 그가이 욕망을 어떻게 충족 시키는가입니다. 그는이 욕망을 불법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써이 시험에 실패하거나, 순결을 유지하고 결혼을 통해 합법적으로이 욕망을 성취함으로써이 시험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음)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검사의 심각성과 관련하여 "나는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해롭고 심한 유혹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sahih bukhari, sahih muslim)

이 시험은 우리가 살고있는 일반적으로 악한 환경으로 인해 오늘날 우리에게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악을 저지르는 것이 매우 쉬워졌고 이러한 환경으로 인해 선행을하는 것이 다소 어려워졌습니다.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음)가 예언했듯이, 알라의 명령을 붙잡고이 시간 동안 악에서 벗어나는 것은 불타는 석탄을 붙잡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이 시험을 통과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고 악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에 대한 보상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행동에 대해 어떤 보상을 받을지 안다면 그 사람이 행동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월말에 월급을 받게 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일 즐겁게 출근하고 피곤할 것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알라와 그의 예언자 모하메드는이 세상, 즉 하늘에서 자신의 욕망을 통제 한 것에 대한 보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천국은 사람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있는 곳이며 완전한 삶을 살 것입니다. (젊은이의 영생. 천국의 각 쾌락은이 세상에서 볼 수있는 그에 필적하는 쾌락보다 훨씬 더 우월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이 세상 사람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항상 액체를 마시고 있습니다. 아무리 맛있고 맛있는 음료를 많이 마셔도 몇 시간이면 다시 목이 마르게됩니다. 앞으로는 원하는만큼 술을 마시고 갈증을 영구적으로 해소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늘의 여자는이 세상의 여자보다 훨씬 우월 할 것입니다. 그가 악에서 벗어나 내세를 향해 일하는 것은 매우 쉬워 질 것입니다. .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abu sai'd khudri는 그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다)가 알라가 하늘 사람들에게 "천국의 0 명"이라고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0 우리 주여, 우리는 현재 있고 모든 선하심이 당신 손에 있습니다."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알라는 그들에게 "당신은 기뻐합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0 우리의 주여, 당신이 당신의 창조물에주지 않은 [그 현상금]을 우리에게 주었을 때 어떻게 우리가 기뻐하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알라는 "이 모든 것보다 더 좋은 것을주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 모든 것보다 더 나은 것이 무엇 일 수 있습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알라 신은 "나는 너를 내 행복에 넣고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sahih muslim -7140, sahih bukhari – 5649)

사람은이 현상금의 소유자가 자신에게 기뻐하고 결코 화를 내지 않을 것임을 알 때만 천국의 현상금을 완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금을 잃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의 즐거움이 증가 할 것입니다.

수 하이브는 그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다)가 "천국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갈 때 알라가 그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은 우리의 얼굴을 밝게하고 하늘에 들어 가지 않았습니까? 당신은 우리를 자 한남에서 구하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면 알라 신은 베일을 벗을 것이고 그들은 주님의 광경보다 그들에게 더 사랑받는 것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sahih muslim 449).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영어로 읽기 (여기를 클릭), (여기를 클릭) 및 (여기를 클릭)

방문해야하는 모든 기사 목록 : (여기를 클릭)

더 많은 소스를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islamhouse.com/ko/showall/ko/1/

항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슬림으로서 선지자 (평화가 그에게 있음)의 말씀을이 세상과 미래의 삶에서 보상받을 모든 사람에게 전파해야합니다.

What is the Greatest Pleasure of Heaven Paradise Jannah in Islam Korean Language | 천국의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 Cheongug-Ui Gajang Keun Jeulgeoum-Eun Mueos-Ibnikka

Post a Comment

0 Comments